“호텔이 무슨 새벽1시에 전화도 꺼놓고 문도 닫고.. 비행기 연착되서 좀 늦게 도착했는데 새벽1시 좀 넘어서 도착해서 벨 누르고 문 두들기고 별 쇼를 다해도 반응도 없음. 전화했더니 자동응답기로 넘어감. 메시지 두개 남겨도 전화도 결국 안옴. 그냥 개쓰레기임. 살다살다 이런데는 처음임.”
“호텔이 무슨 새벽1시에 전화도 꺼놓고 문도 닫고.. 비행기 연착되서 좀 늦게 도착했는데 새벽1시 좀 넘어서 도착해서 벨 누르고 문 두들기고 별 쇼를 다해도 반응도 없음. 전화했더니 자동응답기로 넘어감. 메시지 두개 남겨도 전화도 결국 안옴. 그냥 개쓰레기임. 살다살다 이런데는 처음임.”
Leo Jeez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