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은 깔끔한 수준. 아침식사 평균수준인데 군더더기 없고 있을 것 다 있음. 친절한 직원들의 태도가 좋음. 1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편리했음. 한적하고 좋긴하나 와이키키 비치와는 어쨌든 다소 떨어져 있음. 물론 걸어다니기에 그렇게 멀지도 가깝지도 않았는데 2~3일 지나니까 익숙해졌음. 비지니스 목적으로는 훌륭한 숙소라고 생각함. 조용하고 쇼핑센터 근처(+월마트) 원하시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음."
"리조트 시설은 매우 훌륭합니다. 언제나 수영장과 비치를 이용할 수 있는건 매우 매력적이며 여러가지 볼거리도 많아서 다시 찾고 싶습니다.
다만 마켓과 식당이 가까운 거리에 없고 로비와 주차장의 접근성이 너무 떨어지며 순환트램이 너무 느려서 차라리 걸어다니는게 편할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