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숙박 시설에서는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여행 출발 전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동반 가능 및 요금 면제
1마리당 최대 5 kg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요청 시 숙박 시설에서 유아용 침대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아침 식사 요금: 1인당 EUR 4(대략적인 금액)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EUR 15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입니다.
알려드릴 사항
정부 규정으로 인해 이 숙박 시설에서의 현금 거래는 EUR 1000의 금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Apartamentos Althay
Apartamentos Althay Apartment
Apartamentos Althay Apartment Pajara
Apartamentos Althay Pajara
Hotel Taimar Hotel
Hotel Taimar Pajara
Hotel Taimar Hotel Pajara
자주 묻는 질문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2 개의 야외 수영장, 어린이 수영장이 있습니다.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허용되는 최대 무게는 1마리당 5 kg입니다.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근처에 무료 주차 구역이 있습니다.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6:00입니다.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일정에 따라 운행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EUR 15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에는 올 인클루시브 혜택이 있나요?
예, 올 인클루시브 숙박 시설입니다.
아파타멘토스 알타이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코스타 칼마에 위치한 이 올 인클루시브 호텔의 경우 3km 이내의 거리에 코스타 칼마 비치, 리오 칼마 인공 해변, 엘 란초 등이 있습니다. 파하라 비치 및 에스메랄다 플라야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Taimar 이용 후기
이용 후기
4.8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3개 이용 후기 중 0개
10 - 훌륭해요
0
평점 8 - 좋아요. 3개 이용 후기 중 1개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3개 이용 후기 중 0개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3개 이용 후기 중 1개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5.4/10
청결 상태
4.8/10
직원 및 서비스
4.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Peter 님, Rhein-Neckar-Raum
2010년 11월 11일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olles Preis-Leistungsverhältnis
Es war nicht alles super - angesichts des Preises aber dennoch sehr zu empfehlen. Wenn man 2-Sterne bucht darf man nicht 5 Sterne erwarten. Uns hat es insgesamt sehr gut gefallen - trotz des häufiger herumstehenden benutzen Geschirrs und des Publikums, das nicht immer unseren Geschmack traf. Wir haben die warmen Abende auf unserer wunderschönen Terrasse mit Sangria (All innklusiv) genossen. Gerne wieder!
Peter
2/10 - 너무 별로예요
Udo 님, Geldern
2010년 10월 10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EInfaches, aber gutes Hotel
Freundliches Personal.Einfache, aber saubere Zimmer. Essen und Getränke sind gut und schmackhaft. 4 deutsche Programme (ARD, ZDF, SAT1 und RTL).
Für ein 2-Sterne Hotel absolut zu empfehlen! -
Udo
4/10 - 별로예요
Ellen 님, Kampenhout, België
2010년 9월 23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poor service, bad food and drinks, rooms were OK but not very clean upon arrival
If you are thinking of booking this hotel, please be aware that the pool and the tiles surrounding the pool are in bad condition. The rooms were OK although the badtub was dirty upon arrival and the door didn't close properly. We took all inclusive but regretted this decision immediately :-(. The food was really not good, sometimes the lettuce was brownish, the yoghourt at breakfast was warm! and the ice cream spoon was constantly standing in a bowl of sirop which at one point used to be water I guess. There was hardly no variation and 70% of the food was diepfried! The drinks were not much better; the wines were more water then wine and the softdrinks weren't very good either. The only good drinks were the cocktails which you could only order between 21h30 and 23h00. Nobody was friendly except for the lady behind the bar. They hardly spoke English at the hotal and there was no decent disco pub to be found (the only good disco pub on the island was in Corralejo (105 km from Costa Cal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