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이 매우 좋고 전체적으로 잘 관리되고있어서 다음에 또 통영에 온다면 이곳에 머물것 같아요"
"출입문을 여는 순간 창문으로 보이는 바다 전망이 정말 예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고, 내부 시설이 깨끗함"
"호수 전망이 좋아 객실에 머무를때 좋아요. 진주시내에서 가깝고 주변 환경도 괜찮습니다."
"방에 모기가 한마리 들어와 있어, 잡는데 시간이 좀 투자 되었습니다. 편히 잘 쉬었다가 갑니다. 고맙습니다!"
"롯데몰 근처에 있고 가격대비 깨끗하고 넓었어요"
"지난 10년간 이용한 호텔 가운데 최고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