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edia

사진 갤러리

로비
LCD TV, 유료 영화
LCD TV, 유료 영화
객실 내 금고, 방음 설비, 무료 WiFi, 리넨
객실 전망

고객 이용 후기

4.0/5 매우 좋아요
이용 후기 984개
이 숙박 시설의 청결 상태에 대한 고객님들의 평점은 4.1/5입니다.

인기 편의 시설

  • 무료 WiFi
  • 에어컨
  • 레스토랑
  • 피트니스 센터
  • 아침 식사 가능
  • 비즈니스 서비스

지도

주변 정보

인기 명소갤러리 라파예트도보 10분
인기 명소오페라 가르니에도보 11분
인기 명소라 마쉰 뒤 물랑 후즈도보 16분
공항파리 (CDG-로시-샤를드골 공항)차로 36분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 스위트

    객실 편의 시설

    • 38제곱미터
    • 3명
    • 더블침대 1개
    자세히 보기스위트
  • 슈피리어룸

    객실 편의 시설

    • 20제곱미터
    • 2명
    • 더블침대 1개
    자세히 보기슈피리어룸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편의 시설

    • 38제곱미터
    • 2명
    • 더블침대 1개
    자세히 보기이그제큐티브 스위트
  • 디럭스 트윈룸

    객실 편의 시설

    • 25제곱미터
    • 2명
    • 싱글침대 2개
    자세히 보기디럭스 트윈룸
  • 디럭스룸

    객실 편의 시설

    • 25제곱미터
    • 2명
    • 더블침대 1개
    자세히 보기디럭스룸
  • 이그제큐티브룸

    객실 편의 시설

    • 30제곱미터
    • 3명
    • 더블침대 1개
    자세히 보기이그제큐티브룸
  • 스위트 (Master)

    객실 편의 시설

    • 35제곱미터
    • 4명
    • 더블침대 1개
    자세히 보기스위트 (Master)
  • 패밀리룸

    객실 편의 시설

    • 30제곱미터
    • 4명
    • 더블침대 1개
    자세히 보기패밀리룸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편의 시설

    • 3명
    • 킹사이즈침대 1개
    자세히 보기이그제큐티브 스위트

1박당 요금은 향후 30일에 대해 지난 24시간 이내 검색된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모든 요금에는 세금 및 수수료가 불포함되며 성인 2명에 대한 1박 요금입니다. 요금과 예약 가능 여부는 변경될 수 있으며, 추가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 대한 정보

파리

힐튼 파리 오페라의 경우 파리에 있는 파리 도심 센터 지역의 역사 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근에 쇼핑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죠. 여행 중 쇼핑이 큰 관심사라면 오스만 거리, 갤러리 라파예트에 가보세요. 이 지역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튈르리 정원, 샹드 마르스 공원도 방문해 볼 만합니다. 르 트라논에 가보지 않고서는 여기서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했다고 할 수 없죠. 라 마쉰 뒤 물랑 후즈도 놓치지 마세요.

파리 여행 가이드 보기
Map
인기 명소

인근 명소

  • 갤러리 라파예트 - 도보 10분
  • 오페라 가르니에 - 도보 11분
  • 콩코르드 광장 - 도보 15분
  • 라 마쉰 뒤 물랑 후즈 - 도보 16분
  • 그랑팔레 - 도보 20분

교통편

  • Paris-St-Lazare 역 - 걸어서 2분 거리
  • Saint-Lazare 역 - 걸어서 2분 거리
  • 파리 (CDG-로시-샤를드골 공항) - 차로 36분 거리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힐튼 파리 오페라

파리의 로맨틱 호텔, 파리 도심 센터에 위치, 오스만 거리까지 도보 거리
레스토랑, 2 개 바/라운지, 피트니스 시설 등을 이 금연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공용 장소에서 WiFi 사용은 무료입니다. 이 밖의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커피숍/카페, 주차 대행(요금 별도), 24시간 룸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방음 설비를 갖춘 268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및 24시간 룸서비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LCD TV, 커피 메이커, 무료 신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힐튼 파리 오페라에는 에어컨 시설을 갖춘 268개의 객실이 있으며, 객실에는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및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LCD TV에서는 유료 영화도 제공됩니다.

욕실에는 샤워, 고급 세면용품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객실에는 무료 신문 및 커피/티 메이커도 있습니다. 객실 정돈 서비스(매일)가 제공됩니다.

이 호텔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같은 레크리에이션 서비스/시설을 제공합니다.

위생 및 안전 조치

강화된 청결 관리

접촉이 많은 표면을 소독하여 청소합니다.
숙박 시설 청소에 소독제를 사용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이 정보는 파트너사에서 제공합니다.

숙박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셀프 주차: 1박 기준 EUR 30
  • 주차 대행(요금 별도)
  • 리무진/타운카 서비스

식음료

  • 유료 뷔페 아침 식사(매일): 1인당 EUR 35
  • 1개 레스토랑, 1개 커피숍/카페.
  • 2 개 바/라운지.
  • 24시간 룸서비스

즐길거리

  • 피트니스 센터

가족 고객 중심 편의 시설 및 서비스

  •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 세탁 시설
  • 방음 객실

편의 시설

  • 볼룸
  • 연회장
  • 엘리베이터
  • 로비의 무료 신문
  • 프런트 데스크의 귀중품 보관함

고객 서비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콘시어지 서비스
  • 매일 제공 하우스키핑
  • 드라이클리닝
  • 세탁 시설
  • 짐 보관
  • 다국어 안내 서비스
  • 포터/벨보이
  • 투어/티켓 안내

사용 언어

  • 영어
  • 프랑스어
  • 러시아어

비즈니스 편의 시설

  • 회의실 1개
  • 비즈니스 센터

장애인 편의 시설

  • 특별 요청 사항(예: 장애인 편의 시설)이 있으신 경우, 객실 선택 후 예약 페이지의 특별 요청 필드에 메모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지원 욕실
  • 장애인 지원 객실

기타

  • 금연 시설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에어컨
  • 리넨

욕실

  • 고급 세면용품
  • 샤워 시설

엔터테인먼트

  • LCD TV
  • 유료 영화

식음료

  • 커피/티 메이커

기타

  • 무료 신문
  • 노트북 보관이 가능한 금고
  • 방음 설비

정책

체크인

체크인: 16:00 ~ 자정
이용 상황에 따라 늦은 체크인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간편 체크아웃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 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의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리노베이션 및 휴업

이 숙박 시설은 2020년 3월 17일 ~ 2020년 7월 8일에 휴업합니다(날짜 변경 가능).

들어가는 방법

직원 상주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어린이 숙박 무료! 기존 침구 사용 시 어린이 숙박은 무료입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EUR 7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

American ExpressDiners ClubJCB InternationalMastercardVisa

중요한 정보

요금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결제하셔야 합니다.

  • 시에서 부과하는 세금: EUR 2.88(1인당, 1박 기준). 이 세금은 만 18 세 미만의 어린이/청소년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이 숙박 시설이 당사에 제공한 모든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만 숙박 기간이나 예약 객실 등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도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서비스 이용 시 또는 체크인/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 측에서 청구하는 요금 및 보증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뷔페 아침 식사 요금: 1인당 약 EUR 35
  • 셀프 주차 요금: 1박 기준 EUR 30
  •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EUR 7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별도로 요청한 사항은 체크인 시 가능한 경우에 한하여 제공되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 이 숙박 시설은 현재 강화된 청소 및 고객 안전 조치를 시행 중입니다.
  • 숙박 시설 청소에 소독제를 사용하며 매 숙박 사이에 자주 접촉되는 표면을 소독제로 청소합니다.
  • 비대면 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 정책과 문화적인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것입니다.

국가 공인 등급

이 숙박 시설의 공식 등급은 프랑스 관광청(ATOUT France)에서 부여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힐튼 파리 오페라 호텔
힐튼 파리 오페라 파리
힐튼 파리 오페라 호텔 파리

자주 묻는 질문(FAQ)

힐튼 파리 오페라 예약을 무료로 취소하고 전액을 환불받을 수 있나요?
네, 힐튼 파리 오페라에서는 유연한 정책을 따르고 있어 선택하신 객실 요금을 무료로 취소해 드립니다! 예외 사항이나 필수 조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저희 사이트에 게시된 힐튼 파리 오페라 취소 정책을 참조해 주세요.
이 숙박 시설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 동반이 불가능합니다.
이 숙박 시설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는 1박 기준 EUR 30의 요금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주차 대행 요금은 EUR 40입니다.
이 숙박 시설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간은 16:00 ~ 자정입니다. 늦은 체크인의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가능합니다.
힐튼 파리 오페라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이 호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파리 도심 센터에 위치한 이 로맨틱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오스만 거리, 모가도르 극장, 그랑 블루바르 등이 있습니다. 루에 두 포보흐 생토노어 및 파리 올림피아 또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Saint-Lazare 역 및 Paris-St-Lazare 역 또한 걸어서 2분 거리에 있어 편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Hilton Paris Opera의 전체 점수 및 평점

4.0
매우 좋아요
5 - 훌륭해요
345
4 - 좋아요
381
3 - 괜찮아요
160
2 - 보통이에요
61
1 - 별로예요
37
4.1
청결 상태
4.1
서비스 및 직원
4.2
편의 시설/서비스
3.9
숙박 시설 상태

1/5

  •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0년 1월29일 스위트룸에서 생쥐가 나왔어요 만실이라고 알아서하라는 황당한 데스크~ 일행방에서 밤을보내고 항의하며 숙박비 돌려달라고 했더니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했으니 익스피디아와 해결하라는~ 열심히 익스피디아 전화했는데 절대 통화안됨 그런데 서울온 5일이 지난 지금까지 익스피디아 전화안받아요 절대 숙박하지마세요 낡은 호텔이예요 있을수도없는 쥐가 나오는 호텔 최악의 응대!!! 아직도 화가나네요 절대 연락 안되는 익스피디아 해결해주세요

2020년 1월에 3박 숙박함

3/5

  •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19년 11월에 4박 숙박함

5/5 훌륭해요

  •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교통이 편리해서 좋았어요 쇼핑하기 매우편하구요 근처에 24시간 마트가있고 건물이 너무 예뻐요

2019년 8월에 2박 숙박함

1/5

  •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이그제티브룸이였으나 스위스일반룸보다 답답하고 오래되서삐걱거리고 조식도 별로임 지하철 이용만 유리함 근처 다른아무곳이나이용하시는게나을듯

2019년 7월에 4박 숙박함

1/5

  •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 stayed at Hilton Paris Opera from 21 June to 24 June. I bought macaroons at Laduree on 22 June and I have left them in my room. The next day, when I came back to my room, I found that the macaroons were gone. It happened right after the housekeeping service. So I called the reception right away, and explained about this matter to one of the staffs. She said that she will ask housekeeping and call me back, but until late night, I didn’t receive any feedbacks. So I called reception again, this time a man answered the phone. Since I didn’t know the name of the staff I spoke to at the fist time, I had to explain about the situation once again. This staff said the same thing to me, that he will ask his colleges to find out what happened and call me back. However, until my check-out, I didn’t get one single feedback from anyone about this complain. On the day of my check-out, I talked with another staff face to face at reception, and expressed my disappointment. But her answer was like this: “Sorry for your inconvenience, we will try better and make sure that this kind of situation doesn’t happen again.” I felt like she was trying to just skip it, and I didn’t feel any sincerity in her words. I couldn’t help but feel very upset. So I told her exactly like this: “No, you don’t understand. I want you to find out what happened, and get back to me by email or phone as soon as possible.” She said she will do so, but it has been 24 days and I didn’t get any emails or calls.

2019년 6월에 3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