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게 잘 자고 자쿠지가 매우 훌륭했어요! 근처가 모텔촌인거 빼곤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쉬었어요 ^^ 주위에 메가박스 취미활동 식당등 다양해서 좋아요"
"방이 깨끗하고 널찍해요. 조식 맛있고 유성천이 바로 뒤에 있어 산책하기 좋아요."
"호텔가격대비 넓고 깨끗했어요. 직원은 마주할 시간이 안됐었지만 큰 오점이 없었고 조명도 예뻤고 침구도 꽤 편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