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객실, 넓은 두 개의 방, 특이한 복층구조, 테라스에서 보이는 풍경, 단독 주차장 모두 아주 좋았습니다. 위치도 중심가 및 필스너 우르겔 양조장과 가까워 아주 편리했습니다."
"훌륭한 호텔입니다. 추천합니다. 온천을 이용해 보길 추천합니다."
"객실과 욕실이 아주 넓고 깨끗하고 욕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수영장 등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다만 주차비가 좀 비쌉니다"
"시외버스 정류장에서 5분 거리, 시내 관광 시작하기 좋은 장소에 있는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식당도 훌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