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변뷰 너무 예뻤고 객실도 깨끗했어요 다만, 문 닫는 소리가 꽝꽝 들려서 조금 아쉬웠네요"
"직원분들은 친절하였고 시설은 매우 훌륭했습니다"
"객실이 깨끗했고,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직원들도 친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