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가 20분사용하면, 다시 온수가 채워질때까지 기다려야해요. 이중요한 정보를 체크인하고 호텔객실에 들어가면 알 수 있도록 사진처럼 조그만 종이에 적어놓았어요. 3인실을 이용했는데, 15분도 안되서 샤워중에 온수가 바닥이 났고. 1시간 30분이 지나서도 찬물만 나와서 체크인은 7시경에 했는데, 밤 10시 넘어서 호텔객실 바꿨습니다. ”
“온수가 20분사용하면, 다시 온수가 채워질때까지 기다려야해요. 이중요한 정보를 체크인하고 호텔객실에 들어가면 알 수 있도록 사진처럼 조그만 종이에 적어놓았어요. 3인실을 이용했는데, 15분도 안되서 샤워중에 온수가 바닥이 났고. 1시간 30분이 지나서도 찬물만 나와서 체크인은 7시경에 했는데, 밤 10시 넘어서 호텔객실 바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