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적으로 훌륭합니다.
다만 화장실쪽을통해 옆 객실의 소리가 간혹 들려옵니다. 그리고 에어컨의 조작은 온도 이외에는 불가능해 보입니다. 에어컨이 방안의 온도를 조절하기까지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목욕을 하고 나오면 원하는 온도가 됩니다. 온수는 제법 잘 나옵니다. 1~2분내에 따뜻한 물로 목욕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샤워기 위에 칫솔은 청소용일까요? 여튼 목욕중 떨어진 막대기에 놀랐습니다.
그래도 잠은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