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도라는 장소가 조금 붐비는 관광지가 아니다보니 주변은 아쉅긴 해도 조용한 여행이라 좋았습니다."
"롯데호텔만 이용하다 가격.위치가 좋아 처음으로 예약했어요. 일본 친구가 아주 만족했아요. 조식도 친절한 직원분들 응대로 빠르고 객실도 밝고 깨끗합니다."
"처음 머물렀는데 객실 깨끗하고 넓고 뷰도 좋았어요. 다음에도 다시 오고 싶어요."
"최고최고"
"2박3일 동안 장 쉬다 왔습나다 조식도 좋았구요"
"객실 컨디션 깨끗하고 바다전망 테라스가 있어서 아주 만족했습니다."
"아침식사 생각보다 맛있고 다양해요! 버스 정거장 근처에있어서 위치도 괜찮고 다 좋은데 환기시키려고 창문 열어놨다가 모기가 들어와서 잠을 설쳐네요ㅠㅠ 창문에 망만있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ㅠㅠ 에어컨도 시원하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할 의향 100%"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