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fast was simple but ok. Car parking is easier and spacious."
"한국사람인데 괜찮은 한국식당이 가깝고 전체적으로 어디 방문하기 딱 좋은 위치였습니다. 주차는 여느 프랑스도시처럼 불편하지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