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수영장, 야외 수영장, 06:30 ~ 22:00 오픈, 일광욕 의자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앰배서더 여행 후기

5 out of 5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앰배서더
마포구 마포대로 8, 서울특별시

이용 후기

9.0

매우 훌륭해요

평점 10 - 훌륭해요. 127개 이용 후기 중 87개" "
평점 8 - 좋아요. 127개 이용 후기 중 23개" "
평점 6 - 괜찮아요. 127개 이용 후기 중 6개" "
평점 4 - 별로예요. 127개 이용 후기 중 7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27개 이용 후기 중 4개" "

9.2/10

청결 상태

9.4/10

직원 및 서비스

9.0/10

편의 시설/서비스

9.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9.2/10

친환경

이용 후기

8/10 - 좋아요

Mirim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It took an hour to check in even though it was a weekday. So much of chlorine smell gave me a headache. Except these, a beautiful hotel. 평일인데 체크인 한시간 넘게 걸림. 수영장염소냄새 심함. 세련된 인테리어, 직원들 친절함, 경치 좋음.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5월 17일
안녕하십니까 Mirim 고객님,먼저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찾아주시고, 소중한 시간 할애하여 투숙 관련하여 피드백 남겨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이번 투숙 중 체크인 대기 및 수영장 이용 중 만족스러운 투숙 경험을 제공해 드리지 못한 것 같아 송구스럽습니다. 해당 부분 확인하여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귀중한 시간 내어 고객님의 의견 공유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가까운 시일 내에 고객님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김성민 배상총지배인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10/10 - 훌륭해요

Jung mee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패밀리룸 한강뷰도 좋았고 넓고 시설이 쾌적하고 좋았음 조식부페도 가격대비 훌륭해요
2024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4월 6일
안녕하십니까 Jung mee 고객님,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좋은 리뷰와 평점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 앞으로도 현재의 시설과 서비스가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리며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 기회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Seung Hy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썬셋 및 한강뷰가 아름답고. 마치 크루즈에 있는 느낌
2024년 3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3월 27일
안녕하십니까 Seung Hyo 고객님,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방문해 주시고, 높은 점수와 리뷰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앞으로도 저희 호텔의 시설과 서비스가 현재와 같이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관리 및 감독 하도록 하겠습니다.빠른 시일 내에 고객님을 다시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youngt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2월 15일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평점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엠갤러리 호텔에 많은 기대를 안고 찾아 주셨는데 고객님의 기대의 미치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불편하셨을 마음에도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Chanho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2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JuHyung

출장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1월 29일
JuHyung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평점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엠갤러리 호텔에 많은 기대를 안고 찾아 주셨는데 고객님의 기대의 미치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입니다.불편하셨을 마음에도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알려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추운 날씨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항상 평안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hyunjoo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1월 22일
hyunjoo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좋은 평점을 남겨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한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저희 호텔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 모든 임직원은 늘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으며 앞으로도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 기회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Dahae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1월 18일
Dahae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좋은 평점을 남겨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한강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저희 호텔에서 좋은 시간을 보내신 것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 저희 모든 임직원은 늘 고객님의 기대에 부응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으며 앞으로도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 기회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8/10 - 좋아요

hara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객실, 침구, 타올등의 상태가 좋았지만 머리카락이 여기저기 붙어있기도 했어요. 발렛부터 체크아웃까지 모든과정에서 친절하셨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1월 17일
hara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리뷰와 평점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금번 방문이 전반적으로 만족할 만한 투숙이 되신 것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다만, 미흡했던 객실 정비로 불편을 끼쳐드려서 대단히 죄송한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해당 부서로 전달하였고 객실 청소 및 정비 시 더 주의하여 쾌적한 투숙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귀중한 시간을 내어 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음 기회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체크인할때 정비된 방이 없어서 오래 기다렸는데 그만큼 레이트 체크아웃을 챙겨주셔서 오히려 편하게 쉬고 왔습니다. 뷰만으로도 숙박할 가치가 있고 객실마다 둥글고 커다란 욕조가 있어서 좋습니다. 사우나가 아주 작고 유리가 불투명하게 처리되어 있는데, 사우나 안에서 뷰가 확보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1월 15일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리뷰와 평점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금번 방문이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신 것 같아 저희도 기쁩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차별화된 격조 높은 시설과 이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저희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SHINHYE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4년 1월 9일
Dear SHINHYE,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fter your stay,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8/10 - 좋아요

sung-ha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욕실 수압빼고는 모든게 좋았음
위치, 서비스, 룸컨디션, 직원응대 모두 훌륭합니다. 하지만 욕실 샤워기의 수압이 너무 약해 샤워하는데 불편합니다
2024년 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4년 1월 9일
sung-han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리뷰와 평점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번 투숙이 고객님께 좋은 기억으로 남은 것 같아 저희도 기분이 좋습니다.다만, 객실내 샤워기 수압이 낮아 이용하실 때 불편을 겪게 해드린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유관부서로 전달하였으며 객실 정비 및 점검 시 더욱 주의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2/10 - 너무 별로예요

Sung Hun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정말 최악이었어요
2박 3일동안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했지만 오물이 떠다니며 물을 교체하지 않았습니다. 조식상태도 예전이랑 다르게 매우 빈약했으며, 5성급의 서비스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었습니다.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2023년 12월에 2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3년 12월 20일
Sung Hun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리뷰와 평점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많은 기대를 가지고 저희 호텔을 다시 찾아주셨는데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불편을 겪으셨던 수영장과 사우나탕의 수질에 대한 내용은 해당 부서로 전달하였으면 내부적으로 운영 프로세스를 다시 점검하여 부족한 부분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다시 한번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차후에 고객님을 다시 한번 맞이할 수 있는 기회가 온다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Sanghee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20일
Dear Sanghee,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YOUNGJU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18일
Dear YOUNGJU,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4/10 - 별로예요

SUN-YOUNG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3년 12월 14일
SUN-YOUNG 고객님께,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이용에 대한 평점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금번 투숙 시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실망하게 한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아코르의 럭셔리 & 라이프 스타일에 속하는 엠갤러리 브랜드에 걸맞은 서비스 질의 향상과 유지를 위해 내부적으로 철저히 점검하여 개선에 힘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8/10 - 좋아요

Hyejung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13일
Dear Hyeju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We would like to have the opportunity to better serve you in the near future. 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Sukyou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2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2월 13일
Dear Sukyou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Young ji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11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1월 20일
Dear Young ji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Tae Hyun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0월 23일
Dear Tae Hyu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really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HEE JOO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0월 12일
Dear HEE JOO,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2/10 - 너무 별로예요

SOO

가족 여행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23년 10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0월 10일
Dear SOO,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MGalleryFirst of all, we are very sorry for any inconvenience this may have caused you.We will do our best to meet your expectations the next time you visit us.Once again, thank you for sharing your experience with us, and we would like to have the opportunity to better serve you in the near futur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JIEUN

가족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서 기분 좋게 쉬다 왔어요 한강 보이는 경치가 너무 좋습니다 수영장에서 보는 뷰도 좋았습니다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3년 10월 5일
JIEUN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좋은 리뷰와 평점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금번 투숙이 고객님께 만족스러운 경험이 되신 것 같아 저희도 기쁩니다.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차별화된 격조 높은 시설과 이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저희 임직원 모두가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Soo Jeong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0월 5일
Dear Soo Jeo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Heejin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10월 4일
Dear Heeji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dongwool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9월 15일
Dear dongwool,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CHANG HYUN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9월 11일
Dear CHANG HYU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6/10 - 괜찮아요

??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2023년 9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9월 6일
Dear Valued Guest,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We would like to have the opportunity to better serve you in the near future. 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Inho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8월 30일
Dear Inho,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Junwan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8월 18일
Dear Junwa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Daeyoung

2023년 8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8월 17일
Dear Daeyou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4/10 - 별로예요

JIHYEON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8월 3일
JIHYEON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평점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만, 많은 기대를 가지고 저희 호텔을 방문해 주셨는데 금번 투숙 시 고객님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고 실망을 안겨 드린 것 같아 저희도 마음이 무겁습니다.저희 모든 임직원은 고객님의 평가를 교훈으로 삼아 많은 고객분들이 만족하시면서 저희 호텔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설 및 서비스면에서 내부적으로 점검하고 필요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불편하셨을 마음에도 평점을 남겨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음 기회에 고객님을 다시 모실 수 있다면 더 나아진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덥고 습한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고객님의 가정에 평안과 안녕을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Kyoungsun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31일
Dear Kyoungsu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minhae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5일
Dear minhae,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Yoojin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5일
Dear Yooji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HyunS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아주 청결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이용할듯 싶네요~~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4일
HyunSeong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에 투숙해 주시고 좋은 리뷰와 평점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한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차별화된 격조 높은 시설과 5성 호텔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저희 임직원 모두가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무덥고 습한 장마철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고 다음 기회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10/10 - 훌륭해요

DO YOUNG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24일
Dear DO YOU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Wooseok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19일
Dear Wooseok,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Sungbo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7일
Dear Sungbo,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really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8/10 - 좋아요

kyeongmyeong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객실의 편안함
2023년 7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6일
Dear kyeongmyeo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We would like to have the opportunity to better serve you in the near future. 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Eui Sik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7월 3일
Dear Eui Sik,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will do our best to provide consistently great servic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8/10 - 좋아요

Ha

2023년 6월에 3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6월 16일
Dear Ha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in the hotel again. 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8/10 - 좋아요

Sulki

단체 여행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NIce, new hotel close to Han river and city center
It's a new hotel with a wonderful view of Han River. Service was great, nice linen, great mattress. Only downside is the parking. All cars must receive valet parking service (30,000 KRW).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6월 15일
Dear Sulki,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First of all, thank you for taking your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in our hotel.Thank you also for your compliments to our staff.Your satisfaction and kind words will be shared with the entire team.Once again,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sharing your experience about our hotel.We hope to have the pleasure of hosting you again in the near future.Sincerely,Simon Kim / General ManagerHotel Naru Seoul – MGallery

10/10 - 훌륭해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좋아요
객실 방이 깨끗하고 좋아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이용할 예정이에요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님, 2023년 6월 12일
고객님께,안녕하십니까? 소중한 시간을 내어 저희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를 이용해 주시고 좋은 리뷰와 평점을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무엇보다 투숙하시는 동안 만족스러운 시간이 되신 것 같아 기쁩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리뷰는 모든 직원들과 공유될 것이며 지속적으로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를 북돋는데 큰 버팀목이 될 것입니다.고객님의 투숙 경험을 알려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다음 기회에 또 뵐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감사합니다.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총지배인 김성민 배상

8/10 - 좋아요

AYEON

2023년 6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6월 8일
Dear AYEO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fter your stay with us.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Sincerely,

10/10 - 훌륭해요

Yiseung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5월 17일
Dear Yiseu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We appreciate your great rating of our hotel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Sincerely,

10/10 - 훌륭해요

Shinyoung

2023년 5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5월 30일
Dear Shinyoung,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rate our hotel, and we appreciate the great rating.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Sincerely,

10/10 - 훌륭해요

Taehoon

2023년 3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4월 26일
Dear Taehoon,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We appreciate your great rating of our hotel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Sincerely,

10/10 - 훌륭해요

eunbyeol

2023년 4월에 1박 숙박함
답변 제공: Simon Kim / General Manager 님, 2023년 4월 25일
Dear eunbyeol,Warm greetings from Hotel Naru Seoul - MGallery.We appreciate your great rating of our hotel and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in the future.Sincere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