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객실, 아침식사도 훌륭했어요. 다시 방문하고 싶어요."
"아침 식사가 정말 맛있었어요. oldtown내의 비싼 식당보다 음식의 질이 뛰어났어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히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자다르에 간다면 여기서 묵어야겠어요."
"객실이 깨끗하고 편리하였습니다 직원은 친절하고 응대가 정확하고 빨랐습니다. 주방에 모든 것이 갖추어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늦은 체크인 이른 체크아웃이 었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다시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아침식사가 좋았어요.과일이 좋았어요"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