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호텔 입구에 웰컴 워터와 신성한 사과도 센스 있었어요^^"
"마리아 크리스티나 좋은 추억을 남기고 갑 니다. 조식, bar, 위치, 훌륭한 직원들 모두 만족합니다"
"리셉션의 직원과 아침식사에 도와준 직원들께 감사하다. 도로쪽 룸의 컨디션은 아주 좋아서 편한 3박이었다.."
"객실도 천장이 높아 개방감이 좋고 깨끗하고 직원들도 모두 너무 친절하십니다. 위치도 라콘차해변 근처고 올드타운과 걸어서 15분 거리 내여서 너무 좋습니다. 산세바스티안에 재방문할시 반드시 다시 숙박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