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의 요지인 가나야마역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서, 비가 오더라도 보행로의 가림막이 있어서 너무 편했습니다.
역 안에 이온뱅크가 있어서 트래블월렛 무료출금이 가능하고, 역주변에 세리아, 스기약국, 이온몰등이 있어 너무 편했습니다.
호텔은 일본임에도 넓은 객실과 편안한 침대로 4인 가족여행에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조식은 음식의 퀄리티도 좋지만, 기차역을 바라보며 먹을수 있어서 낭만적입니다.
호텔은 꼭 고층을 권해드려요. 야경이 매우 볼만하고, 기차역에 오고가는 기차를 바라보는것도 재미입니다.
25층이상 고층숙박시 라운지 이용권 제공해주네요. 간단한 술안주와 다과 제공해줍니다. 저녁 야경보면서 술한잔의 여유가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