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외곽이기는 하지만 지하철이나 택시 이용하면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깨끗하고 룸도 작지는 않았습니다. 전망이나 조식은 SO SO입니다."
"모든 면이 평균은 되는것 같습니다. 인근에서는 그래도 제일 좋은 곳이라 생각 됩니다."
"깔끔했습니다. 간판만 호텔이라고 써놓고 막상 시설은 모텔급인 곳도 많은데 여기는 최소한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조식도 딱 필요하고 가성비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좋랐어요"
"조식없음. 근처에 가게 많으니 배달시켜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