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

3.0성급 숙박 시설

sinhagiri hotel and restaurant

탕갈레에 위치한 호텔, 무료 주차 대행 및 스파 서비스 이용 가능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2.0점.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스파
  • 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세탁 시설/서비스
  • 하우스키핑
  • 에어컨

객실 옵션

객실에 사용 가능한 필터
2개 객실 중 2개 표시 중

럭셔리 코티지

주요 특징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방음 설비
벽난로
에어컨
난방
무료 유아용 침대
식기 세척기
  • 침실 3개
  • 4명
  • 킹사이즈침대 2개

더블룸

주요 특징

별도의 식사 공간
별도의 좌석 공간
방음 설비
벽난로
에어컨
난방
식기 세척기
전용 욕실
  • 2명
  • 더블침대 1개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지도
88 Beach Rd., Tangalle, Southern Province, 82200

인근 명소

  • 탄갈레 비치 - 도보 2분 - 0.2km
  • 파러웰라 자연 수영 지역 - 도보 7분 - 0.6km
  • 탕갈라 등대 - 도보 10분 - 0.9km
  • 고얌보카 비치 - 차로 5분 - 3.7km
  • 미리사 비치 - 차로 47분 - 55.1km

레스토랑

  • ‪Poolside Bar - ‬차로 3분
  • ‪Saliya Seafood Restaurant - ‬차로 3분
  • ‪Chalet Restaurante - ‬도보 19분
  • ‪Il Mare - ‬차로 3분
  • ‪Wavy Ocean Hotel - ‬도보 13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

숙박 시설의 특징
테라스, 커피숍/카페, 정원 외에도 수많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레스토랑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셀프 주차, 주차 대행 및 주차 연장 무료
  • 왕복 공항 셔틀(요금 별도), 간편 체크아웃 및 간편 체크인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무료 신문 및 콘시어지 서비스
객실 특징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벽난로, 노트북 작업 공간 외에도 에어컨, 별도의 좌석 공간 같은 특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레인폴 샤워기 및 비데 이용 가능
  • 별도의 좌석 공간, 별도의 식사 공간 및 식기 세척기

비슷한 숙박 시설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주차 및 교통편

  • 왕복 공항 셔틀 이용 가능(요금 별도)
  • 시설 내 무료 주차 연장
  • 시설 내 무료 주차 대행 서비스

식사 및 음료

  • 공용 구역의 커피 및 차
  • 레스토랑 1개
  • 스낵바/델리
  • 커피숍/카페 1개

가족 여행에 좋음

  • 객실 내 별도의 식사 공간
  • 방음 객실
  • 세탁 시설
  • 스낵바/델리

편의 시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로비에서 무료 신문 제공
  • 사물함
  • 세탁 시설
  •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 콘시어지 서비스
  •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야외 시설

  • 바비큐 그릴
  • 정원
  • 테라스
  • 피크닉 공간

스파

  • 스파 서비스

더 보기

  • 모기장
  • 연회장
  •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욕실

  • 레인폴 샤워기
  • 비데
  • 샤워
  • 슬리퍼
  • 전용 욕실
  • 타월 제공
  • 헤어드라이어

식사 및 음료

  • 별도의 식사 공간
  • 식기 세척기
  • 전기 주전자

더 보기

  • 난방
  • 노트북 작업 공간
  • 다리미/다리미판
  • 무료 일간 신문
  • 방음 객실
  • 벽난로
  • 별도의 좌석 공간
  • 세탁 세제
  • 에어컨
  • 책상

정책

체크인

간편 체크인 이용 가능

체크아웃

체크아웃: 09:30까지
간편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정보는 자동 번역 도구로 번역되었을 수 있습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가능(무료)
먹이/물 그릇 이용 가능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중요 정보

기타 선택 사항

  • 하우스키핑 서비스는 추가 요금 지불 시 이용 가능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sinhagiri hotel restaurant
Sinhagiri Restaurant Tangalle
sinhagiri hotel and restaurant Hotel
sinhagiri hotel and restaurant Tangalle
sinhagiri hotel and restaurant Hotel Tangalle

자주 묻는 질문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 주차 대행의 경우 무료입니다.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종료 시간은 언제든지입니다.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09:30입니다.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탕갈레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탄갈레 비치 및 파러웰라 자연 수영 지역 등이 있습니다. 탕갈라 등대 및 고얌보카 비치 또한 5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 후기

신하기리 호텔 레스토랑 이용 후기

2.0

4.0

청결 상태

4.0

직원 및 서비스

2.0

친환경

4.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평점 10 - 훌륭해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8 - 좋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6 - 괜찮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4 -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1개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Manish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alled me a scammer as I had paid online.

Wasn't very clean especially the bathroom. No where to place anything in the room, had to use floor. Poor lighting in room, only I of 3 lights worked. No toilet roll or soap provided, had to ask for toilet roll. No dustbin in room or bathroom. This is a homestay, not a hotel. Breakfast was good and they attanged a scooter hire for me. Sadly when I went to leave things turned nasty by both the father and son, claiming I needed to pay for the room and breakfast. I booked via Hotels.com a company I've used for more than 10 years and pay via visa online. I showed them the receipt but they wouldn't àccept it saying how would they get the money from Hotels.com, which really is not my problem. Their guests all come from Bookings.com, where payment is made in cash upon leaving so it's not my problem they have not set things up properly with Hotels.com. they called me a scammer, threatened to involve police, which I eventually I did by going to the police station. The father even slap my arm twice (Assault) in the UK and I told him I'd punch him if he did that again, which son has a video of. Even after I got Hotels.com customer services on the phone and he spoke to the son, he just couldn't accept that payment had been made, after the call, he even said maybe the call was a scammer too!! Unbelievable. Bottom line Police initially on my side but eventually said I needed to get cash and pay them, initially I refused but they threatened with arresting me, so I went and got the cash....
2024년 7월에 2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