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 아주 깨끗했고 주변에 편의시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모든 면이 평균은 되는것 같습니다. 인근에서는 그래도 제일 좋은 곳이라 생각 됩니다."
"깔끔했습니다. 간판만 호텔이라고 써놓고 막상 시설은 모텔급인 곳도 많은데 여기는 최소한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조식도 딱 필요하고 가성비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