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응대와 부탁드린 요구사항을 이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위치도 좋았어요. 까마귀가 많아서 무서웠지만 호텔에서의 경험은 정말 좋았어요"
"아침식사를 응대하는 안내원들이 좀 불친절했습 니다."
"Good"
"객실생각보다 깨끗하고 좋았어요. 다시 묵고싶네요"
"지하1 층 뷔페도 맛있고 디저트 강력 추천합니다. 편의점에는 종류가 적었지만 딱 필요한 것만 있어서 좋았습니다. 직원분들이 다 친절하시고 한국어도 잘하셔서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디즈니 셔틀버스를 예약해서 편히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공항 리무진버스 탑승이 편리했습니다. 물도 깨끗고 무엇보다 청결해서 다음에 또 머무르고 싶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조식이었음. 붐비는 시간을 피하기 바랍니다"
"리무진 버스를 이용해 공항을 오갈 수 있어서 편리했어요."
"가부키쵸 중심 위치가 참 좋지만 아파 호탤 특유의 가성비 호텔임 큰기대없이 딱 숙박만을 선택한다면 만족할만함"
"아침식사는 뷔페식인데 괜찮았고 방은 일본이라선지 비좁았고 방음이 안되서 옆방의 소리가 들리고 길건너가 동경대병원이라 밤새 엠블란스 소리가 들렸다. 객실에서 난방조절이 안돼 온도를 높이고 싶어도 온도 조절이 안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