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장으로 1박 편리, 청결, 매우 만족 숙소 체크인 하는걸 나중에 알아서 도착해서 헤메인거말고는 매우 만독함"
"체크인할때 직원분이 통화중이었는데 양해도안구하고 눈길도안주고 세워두더군요..점점화가날쯤에 다른직원이 뛰어와서 체크인해주셨는데 좀 당황스럽더군요 시설은깨끗하고 다좋았는데 Tv가 ㅎㅎㅎ엄청작은데 놀랬습니다 Tv사이즈는 진지하게 생각해보시는게 어떠신지.. ㅎㅎㅎㅎ"
"무엇보다 깨끗하고 편하게 숙박했습니다. 산책, 식사에 편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