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멤버쉽으로 운영된 리조트호텔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시설은 조금오래 되었지만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룸이 여느 일본 호텔과 비교해 넓습니다. 오션뷰 숙박했는데 뷰가 넘 좋았구요..조식도 훌륭했고 주차도 편하게 했습니다. 주변에 도보로 갈 수 있는 맛집이 해변가에 많았습니다. ”
“예전에는 멤버쉽으로 운영된 리조트호텔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시설은 조금오래 되었지만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었고 룸이 여느 일본 호텔과 비교해 넓습니다. 오션뷰 숙박했는데 뷰가 넘 좋았구요..조식 도 훌륭했고 주차도 편하게 했습니다. 주변에 도보로 갈 수 있는 맛집이 해변가에 많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