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

Hotel El Pilón Cabo de La Vela

2.5성급 숙박 시설
카보 데 라 벨라의 호텔, 레스토랑 있음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현재 2024 May 및 2024 June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2024년 5월
2024년 6월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의 사진 갤러리

베이직 더블룸 | 해변/바다 전망
내부 입구
내부 입구
베이직룸
베이직 더블룸 | 욕실 | 샤워 시설, 타월, 비누, 화장지
이용 후기
2.0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반려동물 동반 가능반려동물 동반 가능반려동물 동반 가능
  • 아침 식사 가능아침 식사 가능아침 식사 가능
  • 레스토랑레스토랑레스토랑
  • 룸서비스룸서비스룸서비스
  • 에어컨에어컨에어컨
  • 하우스키핑하우스키핑하우스키핑

주변 정보

지도
Al Pilon de Azucar y El Faro, Uribia, La Guajira, 441029
  • 인기 명소플라야 데 엘 카보도보 10분
  • 인기 명소카보 데 라 벨라 등대차로 3분
  • 인기 명소필론 드 아주카르차로 3분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객실 옵션

베이직 더블룸

주요 특징

에어컨
전용 욕실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 바다 전망
  • 4명
  • 더블침대 2개

베이직룸

주요 특징

에어컨
전용 욕실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 4명
  • 더블침대 1개 및 싱글사이즈 2층침대 1개

비슷한 숙박 시설

주변 지역 정보

우리비아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의 경우 카보 데 라 벨라에 위치해 있습니다. 현지 관광 명소로는 플라야 데 엘 카보, 카보 데 라 벨라 등대, 필론 드 아주카르 등이 있어요.

인근 명소

  • 플라야 데 엘 카보 - 도보 10분
  • 카보 데 라 벨라 등대 - 차로 3분
  • 필론 드 아주카르 - 차로 3분
  • 터틀 록 - 차로 3분

레스토랑

  • Utta - 차로 3분
  • La Caleta De Fito - 차로 3분
  • Juaco’s - 차로 3분
  • El Caracol - 도보 6분
  • Restaurante Jarrinapi - 도보 11분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

숙박 시설의 특징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 풀 브렉퍼스트(요금 별도)
객실 특징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의 모든 객실에는 특별한 숙박 경험을 위해 24시간 룸서비스, 에어컨 외에도 심야 식사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샤워 시설 및 비누 이용 가능
  • 무료 티백/인스턴트 커피,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및 전기 어댑터/충전기

지원 언어

스페인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주차 및 교통편

  • 시설 내 주차(노외 주차 옵션 포함)

식사 및 음료

  • 매일 풀 브렉퍼스트 유료 제공(04:00~10:00, 성인 COP 8,000, 어린이 COP 8,000)
  • 레스토랑 1개

시설 내 레스토랑

  • el pilon

고객 서비스

  • 매일 하우스키핑

더 보기

  •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욕실

  • 비누
  • 샤워
  • 전용 욕실
  • 타월
  • 화장지

식사 및 음료

  • 24시간 룸서비스
  • 티백/인스턴트 커피

더 보기

  • 에어컨
  • 전기 어댑터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정오, 체크인 종료 시간: 자정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에는 프런트 데스크가 없습니다.
숙박 시설에 연락해 체크인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최소한 도착 24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가능(무료)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중요 정보

요금

숙박 시설에서 결제하실 요금

  • 숙박 시설에서 VAT(19%)를 지불하셔야 하며, 이 금액은 표시된 요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외 카드 또는 계좌 이체를 사용해 결제하고 유효한 여권과 관광 비자를 제시하는 비거주 여행객은 여행 패키지 예약(숙박 및 기타 여행 서비스)에 대해 VAT(19%)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 보증금은 계좌 이체하실 수 있으며, 예약 후 48시간 이내에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 풀 브렉퍼스트아침 식사 요금: 성인 COP 8000, 어린이 COP 8000(대략적인 금액)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현금입니다.

알려드릴 사항

미성년자를 동반해 여행하는 경우 숙박 시설에서 다음의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 18세 미만의 미성년자를 동반해 콜롬비아를 여행하는 부모는 체크인 시 해당 미성년자의 출생 증명서와 사진이 있는 신분증(콜롬비아 국적이 아닌 여행객의 경우 여권)을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친척이나 법적 보호자가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콜롬비아를 여행할 경우 해당 보호자는 양쪽 부모가 모두 서명한 공식적인 여행 동의서와 두 부모의 신분증 사본을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부모 중 한 명이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콜롬비아를 여행하는 경우 나머지 한 명이 서명한 공식적인 여행 동의서를 제시해야 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를 동반하여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객은 여행 전 콜롬비아 영사관에 문의하여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El Pilon Cabo La Vela Uribia
hotel el pilon cabo de la vela
Hotel El Pilón Cabo de La Vela Hotel
Hotel El Pilón Cabo de La Vela Uribia
Hotel El Pilón Cabo de La Vela Hotel Uribia

자주 묻는 질문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합니다.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정오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호텔 엘 필론 카보 데 라 벨라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카보 데 라 벨라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플라야 데 엘 카보에서 0.9km 거리에 있으며, 10km 이내에는 카보 데 라 벨라 등대 및 필론 드 아주카르도 있습니다. 터틀 록의 경우 1.4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El Pilón Cabo de La Vela 이용 후기

이용 후기

2.0
평점 10 - 훌륭해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
평점 8 - 좋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
평점 6 - 괜찮아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
평점 4 -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0개" "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개 이용 후기 중 1개" "

2.0/10

청결 상태

2.0/10

직원 및 서비스

2.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JESUS DARIO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Mal servicio - No recomendado ojo!!!
No recomiendo este hotel por falta de seriedad del propietario: La reserva estaba para el 21 de marzo y cuando llegamos al hotel, los que cuidaban dijeron que el propietario se habia regresado para Riohacha y se había llevado las llaves de las habitaciones por lo tanto no podían recibirnos. También comentó el conserje que no estaba funcionando la planta eléctrica y efectivamente todo estaba en oscuras. Con el hotel no es fácil la comunicación: a pesar qué hay un número celular no contestan ni las llamadas ni los mensajes de whatsapp. Los deja como leídos pero no responde. Tuvimos que alojarnos en otro hotel. Íbamos con niños.
2021년 3월에 1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