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이 모두 새로운것이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All the staff are very kind."
"일단 스위스에서 머문 호텔중에 방이 제일 넓었고 호수뷰도 좋았습니다. 호텔건물이 오래되긴 했지만 앤틱한 부분도 괜찮았어요. 역에서 가는것도 606번 버스 타면 문제없이 가기 편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