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바, 피트니스 센터 등을 BON 호텔 델타에서 이용해 보세요. 시설 내 레스토랑인 Delta Restaurant에서는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무료 WiFi에 연결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비즈니스 센터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수영장
1개 회의실, 금연 시설 및 바비큐 그릴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투어/티켓 안내 및 짐 보관 서비스
객실 특징
모든 67개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에어컨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WiFi, 금고도 제공됩니다.
최소한 도착 24시간 전에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로 미리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체크인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출입 방법
숙박 시설의 호스트가 안내
반려동물
반려동물 또는 장애인 안내 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현금 없이 결제 옵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이 숙박 시설에는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Protea Ekpan-Warri
Protea Hotel Ekpan-Warri
Protea Hotel Delta Warri
Protea Hotel Delta
Protea Delta Warri
BON Hotel Delta Hotel
BON Hotel Delta Warri
Protea Hotel Ekpan Warri
BON Hotel Delta Hotel Warri
BON Hotel Delta Hotel
BON Hotel Delta Warri
BON Hotel Delta Hotel Warri
자주 묻는 질문
BON 호텔 델타에 수영장이 있나요?
예, 이 숙박 시설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습니다.
BON 호텔 델타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BON 호텔 델타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BON 호텔 델타에는 주차장이 없습니다.
BON 호텔 델타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22:00입니다.
지정된 시간 외 체크인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BON 호텔 델타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BON 호텔 델타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와리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10km 이내의 거리에 델타 몰, 생명의 말씀 교회, 후세이 칼리지 등이 있습니다. 와리 경기장 및 에페룬 마켓 또한 10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BON Hotel Delta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0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3개 이용 후기 중 1개" "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3개 이용 후기 중 0개" "
8 - 좋아요
0
평점 6 - 괜찮아요. 3개 이용 후기 중 0개" "
6 - 괜찮아요
0
평점 4 - 별로예요. 3개 이용 후기 중 2개" "
4 - 별로예요
2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3개 이용 후기 중 0개" "
2 - 너무 별로예요
0
7.4/10
청결 상태
6.8/10
직원 및 서비스
6.8/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4/10 - 별로예요
GARRY
2014년 10월 1일
별로예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GARRY
4/10 - 별로예요
Stephen Ovadje 님, New Jersey
2014년 8월 15일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Hotel falls short of Protea brand promise
Overall, customer service was very poor from the front desk to the bar to the restaurant. The room had some water damage, the hot water didn't stay warm for more than five minutes, and the rollaway bed which we paid N10,000 for was actually a twin mattress which was placed on the floor. There was some false advertising with regard to the prepaid breakfast buffet; although we specified that there were two people in the room; we were asked to pay for one breakfast - N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