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지에 있어서 여행자에게는 최적의 숙소예요. 침구와 내부 상태는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하지만 1층 객실은 호텔 외부로 들어가야 하고 식당 비품실과 복도를 같이 사용해서 로비나 현관이 없어서 안전하지 않았어요. 객실 창문도 그대로 길가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하우스 키핑이나 이용 수칙을 사전에 철저히 숙지하고 이용하세요. 일반적인 호텔이 아닌, 무인 호스텔입니다.”
“중심지에 있어서 여행자에게는 최적의 숙소예요. 침구와 내부 상태는 아주 깔끔하고 좋아요.
하지만 1층 객실은 호텔 외부로 들어가야 하고 식당 비품실과 복도를 같이 사용해서 로비나 현관이 없어서 안전하지 않았어요. 객실 창문도 그대로 길가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하우스 키핑이나 이용 수칙을 사전에 철저히 숙지하고 이용하세요. 일반적인 호텔이 아닌, 무인 호스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