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물 제공이 없음. 직원중 몇몇이 불친절함."
"우선 조식이 매우 훌륭했습니다. 객실이 깨끗했으나, 아무래도 위치가 좋지 않아 사용률이 적어서 인지 먼지가 좀 있었습니다. 그러나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녁은 호텔식당에서 먹지 않는다면 외부에서 체크인 시 미리 사오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