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직원들이 친절하고, 저는 이 호텔에 약 6~7번 정도 출장으로 숙박 하였는데 , 위치도 좋고 청결상태도 좋았으며 특히 비데가 설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 출장에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첫 출장이어서 정신이 없어서 많이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