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잘관리된 비지니스 호텔이예요 근처 편의점 있어 편리"
"항상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 최고~~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넓고 좋았으나 넷플릭스가 안되는점은 단점이었어요 직원 부르기가 번거로워서 그냥 안봤어요"
"다 좋긴했는데 가족여행이었는데 모텔같은 느낌이 좀 강했습니다"
"깨끗한 객실 피트니스센타도 있고 좋았네요.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워서 편리함."
"수영장보고 갔는데 운영을 안해서 아쉬웠습니다"
"아주 만족. 무척 친절하고 깨끗하고, 아! 방음 진짜 잘 됩니다. 방음 최고!"
"주차도 편했고^^아침조식도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여기 커피를 아주 좋아합니다"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