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했었던 로비 파티오 공사중으로 나갈 수 없어서 이쉬웠어요. 조식도 좋았고 방에 소파는 조금 지저분했으나 욕실은 나름 깨끗했고 넓어서 좋았어요. 룸서비스 시켰는데 따로 서비스차지가 있어서 놀랐어요. 식탁도 없이 쟁반에 주는거에 비해 요금도 비싸게 느껴졌어요. 로비직원 안내는 친잘했어요. 방 뷰는 없었지망 이층 복도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았어요.”
“기대했었던 로비 파티오 공사중으로 나갈 수 없어서 이쉬웠어요. 조식도 좋았고 방에 소파는 조금 지저분했으나 욕실은 나름 깨끗했고 넓어서 좋았어요. 룸서비스 시켰는데 따로 서비스차지가 있어서 놀랐어요. 식탁도 없이 쟁반에 주는거에 비해 요금도 비싸게 느껴졌어요. 로비직원 안내는 친잘했어요. 방 뷰는 없었지망 이층 복도에서 보이는 뷰가 너무 좋았어요.”
GWANG CH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