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훌륭했으며, 직원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객실이 넓고 깨끗했습니다!! 호텔 조식도 너무 맛있고 해변도 최고였습니다!"
"스테이크집만 아니었으면 Perfect. "
"유료 아침식사"
"객실 넓고 깨끗합니다 "
"Overall good but the refrigerator in the room was so weak and we had to throw away the fruits we bought :( Recommend to check it before you put any food in the refrigerator... Other than that...we enjoyed staying :)"
"아부다비 도심에 있고 주요 관광지까지 택시로 20-30분이면 이동해요. 숙소도 너무 청결하고요. 머무는 동안 부족함 없었습니다. 하와이에 핑크 호텔이 있다면 아부다비에는 브릭 호텔이 있다며. 으리으리 번쩍번쩍 건물 사이에 굉장히 유니크한 호텔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