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 바로 옆에 있지만 매우 조용했습니다. 직원도 친절했어요"
"깔끔한 객실, 친절한 직원. 호텔이 아파트와 같은 건물에 있어서 지하 주차장이나 1층 입구가 각각 다릅니다. 시내까지 걸어서 30분 정도 걸리긴하는데 도로가 걷기 좋고 편합니다. "
"역 앞에 바로 위치해서 매우 이동이 편했습니다. 아침식사는 화려하진 않지만 딱 필요한 것들로 신선하게 구성되어 있고 직원들 서빙도 매우 친절했어요. 다만 객실내 생수는 래디슨블루 회원만 제공하고 있으니 미리 가입을 추천드립니다."
"방은 깨끗, 직원은 친절, 역에서 가까워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