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기족 여행이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직원분 친절도도 최상입니다..역시 이름값을 하는거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노후된 시설이 아쉽지만 직원들이 친절하고 식음료 가격도 관광지를 감안했을 때 합리적인 수준입니다. 그 외 많은 서비스가 있어서 리조트 내에서 많은 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