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하리 메세가기에 좋아요. 방은 많이 작아요."
"위치,숙소 청결, 직원 서비스 모두 만족합니다!"
"시설 깔끔하고 직원들 친절하였습니다. 공항 셔틀, 주변 셔틀 잘 되어 있어 교통도 편리했습니다."
"좋았어요 굿"
"모든면에서 만족합니다 편의점 2개나있고, 디즈니 판매점도 있어요"
"방도 크고 청결합니다. 비행기소리 전혀 안들리고 조용합니다."
"깨끗해서 너무 기분 좋게 머물렀어요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숙박은 다 훌륭했습니다. 다만 디즈니랜드가는 버스는 영어로 녹음을해서 알려주시면 혼동이없을것 같습니다 버스기사분도 친절하셨습니다"
"나리타에서 환승시 1박 하기 좋음. 호텔에서 공항 셔틀을 주시적으로 운행하여 좋음. 밤에오면 밥먹을데가없음. 편의점 많이 털림. 나머지 룸은 좋음. 조식도 매우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