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았어요 굿"
"직원들 모두친절 안내 깨끗한객실 부대시설 편리.아침식사 너무좋아요.맛도 굿"
"방도 크고 청결합니다. 비행기소리 전혀 안들리고 조용합니다."
"깨끗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접근성이 좋아요!"
"아주 좋습니다 청결하고 직원들이 아주 친절 다음여 또 오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