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오텔 - 치클라요에서 숙박하며 무료 왕복 공항 셔틀, 세탁 시설, 바 등을 이용해 보세요. 시설 내 레스토랑인 El Kero에서 식사를 즐겨보세요. 고객은 헬스클럽,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외에도 객실 내 무료 WiFi(50Mbps 이상 속도)에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무료
현지식 아침 식사(요금 별도), 금연 시설 및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
엘리베이터, 1개 회의실 및 투어/티켓 안내
객실 특징
모든 59개 객실에는 24시간 룸서비스, 에어컨 외에도 고객을 위한 세심한 정성이 돋보이는 무료 WiFi, 책상 의자도 제공됩니다.
현지식 아침 식사 유료 제공(주중 06:00~10:00 및 주말 07:00~10:00, 1인당 PEN 16)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시설 내 레스토랑
El Kero
즐길거리
헬스클럽
가족 여행에 좋음
방음 객실
세탁 시설
편의 시설
금고(프런트 데스크)
세탁 시설
정해진 시간 동안 프런트 데스크 운영
짐 보관소
고객 서비스
다국어 서비스 직원
투어 및 티켓 예약 도움
포터/벨보이
하우스키핑 서비스(매일)
비즈니스 서비스
24시간 운영 비즈니스 센터
5제곱미터 규모의 회의 공간
회의실 1개
장애인 편의 시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계단 난간(높이 70cm)
엘리베이터(문 너비 75cm)
엘리베이터까지 휠체어로 이동 가능한 통로
출입구까지 8개 계단 있음
출입구까지 통로에 조명 있음
더 보기
7개 층
금연 숙박 시설
연회장
객실 편의 시설
침실
침대 시트 제공
욕실
무료 세면용품
욕조 또는 샤워
전용 욕실
헤어드라이어
엔터테인먼트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32인치 TV
식사 및 음료
24시간 룸서비스
더 보기
금고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방음 객실
에어컨
전화
책상
책상 의자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13: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이 숙박 시설은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24시간 전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프런트 데스크 운영: 매일 06:00 ~ 22:30
프런트 데스크 운영 시간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출입 방법
프런트 데스크(운영 시간 제한), 키 수령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장애인 안내 동물의 경우 동반 가능 및 요금 면제)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PEN 65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숙박 시설에서 페루 부가가치세(18%)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유효한 여권과 여행/이민 비자를 제시하는 비거주자 여행객의 경우 이 부가가치세(18%)가 면제될 수 있습니다.
리조트 이용료: 객실 요금의 18 %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현지식 아침 식사 요금: 1인당 PEN 16(대략적인 금액)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PEN 65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현금입니다.
숙박 시설 등록 번호: 20479942766
알려드릴 사항
만 18세 미만의 어린이는 일반적으로 부모, 법적 보호자 또는 정식으로 승인된 책임자 없이 페루의 숙박 시설에 숙박할 수 없습니다. 동행하는 성인과 어린이의 신분증 및 정식으로 공증된 증빙 서류를 모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 동반하여 여행하려는 고객께서는 여행 전 페루 영사관에 연락하여 추가 안내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페루 법에 따라 PEN 2,000 또는 USD 500부터는 결제 시 현금을 받지 않습니다. 해당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결제는 반드시 신용카드 또는 숙박 시설/현지 법에서 승인한 수단을 통해 처리되어야 하며, 여러 통화로 분할 결제할 수 없습니다.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주차 시 높이 제한이 적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Intiotel
Intiotel Chiclayo
Intiotel Hotel
Intiotel Hotel Chiclayo
Intiotel Chiclayo Hotel
Intiotel - Chiclayo Hotel
Intiotel - Chiclayo Chiclayo
Intiotel - Chiclayo Hotel Chiclayo
자주 묻는 질문
인티오텔 - 치클라요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장애인 안내 동물만 동반 가능합니다.
인티오텔 - 치클라요의 숙박 비용은 얼마인가요?
2025년 7월 17일 기준, 2025년 7월 27일에 성인 2명 1박에 대한 인티오텔 - 치클라요의 요금은 ₩55,522부터이며 세금 및 수수료를 불포함합니다. 이 요금은 향후 30일의 숙박에 대해 지난 24시간 동안 검색된 1박당 최저가를 기준으로 합니다. 요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요금을 보려면 날짜를 선택해 주세요.
인티오텔 - 치클라요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인티오텔 - 치클라요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인티오텔 - 치클라요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3:00입니다.
인티오텔 - 치클라요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06:00 ~ 22:30에 무료 공항 셔틀이 운행됩니다.
인티오텔 - 치클라요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세르카도 치클라요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산타 마리아 성당 및 치클라요 지역 의회 등이 있습니다. 파세오 데 라스 무사스 및 람바예케 또한 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Intiotel - Chiclayo 이용 후기
이용 후기
8.4
매우 좋아요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41개 이용 후기 중 15개
10 - 훌륭해요
15
평점 8 - 좋아요. 41개 이용 후기 중 18개
8 - 좋아요
18
평점 6 - 괜찮아요. 41개 이용 후기 중 7개
6 - 괜찮아요
7
평점 4 - 별로예요. 41개 이용 후기 중 0개
4 - 별로예요
0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41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9.0/10
청결 상태
8.6/10
직원 및 서비스
7.8/10
편의 시설/서비스
8.2/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7.0/10
친환경
이용 후기
10/10
Genaro
2024년 7월에 2박 숙박함
8/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1년 11월에 1박 숙박함
6/10
Edgar
2021년 11월에 2박 숙박함
8/10
Great location for getting around Chiclayo, and a fine restaurant on the main floor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6/10
The hotel claims not to have received any payment, however I have a charge of $ 70 in my credit card.
GerardoAliaga
2020년 3월에 2박 숙박함
10/10
Manuel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8/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20년 2월에 1박 숙박함
10/10
Buena la acogida, rxcelente el trsto y plena comodidad de la habitación. Espero retomar pronto.
Jose Eulalio
2019년 12월에 2박 숙박함
10/10
Es un lugar muy acogedor y el personal siempre brinda un buen trato. Nos es la primera vez que me alojo en el hotel y es por eso que siempre elijo hospedarme ahí cuando viajo a Chiclayo por trabajo
Giancarlo
2019년 12월에 1박 숙박함
8/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9월에 2박 숙박함
10/10
Adrian Alejandro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10/10
La atencion de personal muy atentos y amabled y el servicios muy bueno.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9년 5월에 1박 숙박함
6/10
Cercanía al centro, amabilidad del personal, buen room service
Razag
2019년 4월에 1박 숙박함
10/10
La calidez y amabilidad de la atención. Lo oportuno de los servicios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8년 11월에 1박 숙박함
6/10
Adquirí el hotel vía telefónica y me ofrecieron desayuno buffet el cual nunca me dieron , fue americano , el ascensor muy lento y no permiten que nadie suba a la habitación . La limpieza muy buena y centrico
VANESSA
2018년 9월에 1박 숙박함
8/10
SUSY
2018년 7월에 2박 숙박함
8/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10/10
Estoy muy complacida con el Hotel,solo un gran problema soy desabilitada y el hotel cuenta con una gran escalera de entrada,asi que por ese motivo hemos tenido que dejar el hotel a los 2 dias y buscar otro.
Teresa
2018년 2월에 4박 숙박함
10/10
Excelente servicio muy buena atención, las habitaciones limpias y cómodas, todo bien
Carlos
2017년 11월에 1박 숙박함
6/10
Bien
Carlos
2017년 9월에 1박 숙박함
10/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8월에 6박 숙박함
8/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2017년 7월에 3박 숙박함
10/10
Ambientes muy gratos y recomendables
Rosa Elizabeth
2017년 7월에 2박 숙박함
6/10
Bien. Pero tuve que pagar impuestos y no tenía derecho a desayunar y no estaba advertido al momento que compré
FERNANDO
6/10
Al dejar la habitacion pesima la actitud de los empleados me senti tratada como una ratera al tener que esperar para ver si decia verdad al asegurar que no tenia ningun consumo. Un empleado pidiendo rapido la llave, otro reteniendo mi maleta. Ustedes creen que, aun etuviera mintiendo, se puede retener sin ninguna delicadeza a un cliente por 0.50 cm que cuesta un jugo?. Tengan su control, pero por favor, sin ofender al cliente. Yo habia pagado S/525 por tres noches y estaba dejando la ultima sin utllizar. Saben como me senti ante esta
humillacion en publi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