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하고 직원들이 친절해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Good serviced good quality"
"터미널과 가깝고 인프라가 괜찮은 위치였어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호텔도 깨끗고 다 좋은데 아침식사가 별로에요. 하루 정도는 괜찮은데 4일동안 먹었더니 먹을게 별로 없어요. 종류는 많은데 막상 먹을게 없네 하는 그런거 있잖아요. 과일 종류도 몇가지 없어요. "
"아침부페는 괜찮고 직원들 또한 친절해요."
"조식 먹지않음"
"깨끗합니다. 한식은 김치,잡채있었어요"
"침대 뒤 청소상태가 약간 덜 되어있었지만 바로앞 소이6에서 송크란을 즐기며 놀았어요. 관람차가 바로 앞에있어 밤에 뷰가 좋았어요"
"깨끗하고 직원들의 서비스 등 전반적으로 훌륭합니다. 아쉬운점은 화장실 문과 샤워실 문이 끝까지 안닫히네요. 샤워실 바닥은 너무 미끄럽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