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 깨끗하고 시설이 잘 갖춰짐"
"직원들도 매우 친절했고 식사도 훌륭했습니다. 물론 시설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공항 근처라 아침비행기 때무에 묶었는데 1층스파도 괜챃고 거리도 좋습니다 다만 2층 엘레베이터가 없는게 단점 입니다 금요일 저녁 2층 가라오케가 있어 소음이 좀 있습니다"
"아침식사 질이 좋습니다. 인기가 많아 만실입니다. 블루버드나 그랩 잡기 편합니다. 도로 사이에 껴있어서 소음이 있습니다. 하지만 만족합니다."
"모든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객실도 크고 아침 식사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여기에 묵고싶네요"
"4성급이지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몰고 옆에 붙어 있어서 근처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좋습니다. 전반적인 시설은 노후화 된 부분이 보이지만 객실의 관리는 매우 훌륭합니다. 침구는 포근하고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