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분들은 딱히 친절하지도 너무 불친절 하지도 않았습니다. 좋았던 건 시설이나 청결도가 좋았고"
"위치도 좋구요 주차장도 넓구요 아침저녁 가성비 좋아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조식도 괜찮고 적극 추천합니다아~"
"객실 깨끗 합니다. 호텔 진입로가 좁습니다"
"깜짝 놀랄 만큼 격식있는 아침식사 그리고 지하에 마련된 사우나 좋은 숙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