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이 깨끗아고 간단하지만 깔끗한 조식이 제공되어 대구갈 때 늘 이용해요."
"대 만족입니다. 공짜로 업그레이드까지 되어서 좋아요."
"항상 깨끗하고, 직원분들 친절 최고~~모든 것에 만족합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화장실도 넓고 좋았으나 넷플릭스가 안되는점은 단점이었어요 직원 부르기가 번거로워서 그냥 안봤어요"
"다 좋긴했는데 가족여행이었는데 모텔같은 느낌이 좀 강했습니다"
"깨끗한 객실 피트니스센타도 있고 좋았네요. 대구 동성로에서 가까워서 편리함."
"수영장보고 갔는데 운영을 안해서 아쉬웠습니다"
"조금 외곽이기는 하지만 지하철이나 택시 이용하면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깨끗하고 룸도 작지는 않았습니다. 전망이나 조식은 SO SO입니다."
"동성로에 있어 놀기 편해요. 아침 식사 만족합니다.따뜻한 국물 음식을 아침에 먹을수 있어 좋았어요. 한식, 토스트, 샐러드, 커피등 충분히 아침식사 여유있거 즐기기에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