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있는 호텔답게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했고, 시설도 최상이었습니다. 조식도 만족스러웠구요. 다만 다른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기차역 주변이다보니 호텔 주변 환경이 아주 깔끔하거나 안전하다고 느끼지는 못했던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