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점 : 버스 정류장까지 10분 걸어가야함. 주요 관광지까지 보통 1~2번 환승. 엘리베이터 없음. 4일 머물렀으나 청소 안 해줌. 쓰레기통만 비워줌. 수건은 말하면 갈아줌. 어메니티는 샴푸 외에는 하나도 없음(린스, 치약, 커피와 차, 티팟 다 없음) 좋은점: 욕실 바닥이 따뜻하고 수압이 셈. ”
“나쁜점 : 버스 정류장까지 10분 걸어가야함. 주요 관광지까지 보통 1~2번 환승. 엘리베이터 없음. 4일 머물렀으나 청소 안 해줌. 쓰레기통만 비워줌. 수건은 말하면 갈아줌. 어메니티는 샴푸 외에는 하나도 없음(린스, 치약, 커피와 차, 티팟 다 없음) 좋은점: 욕실 바닥이 따뜻하고 수압이 셈. ”
Nar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