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동안 장 쉬다 왔습나다 조식도 좋았구요"
"일단 직원들이 너무 친절하네요 숙소는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주변 투숙객들 문닫을때마다 쿵쿵닫히는소음때문에 잠이 깨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그것말곤 위치도 너무좋고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