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고시마 시내에서는 컨디션 최상급. 침구류도 푹신하고 방도 넓어 지내기 편함"
"주변 쇼핑몰 교통편 이용 및 접근성이 너무 좋았어요~ 룸 상태도 깨끗하고 뷰가 너무 좋았구요~"
"잘 쉬어갑니다"
"가족여행으로 너무 적합합니다. 직원들도 정말 친절하고 위치도 좋아요. 재방문하고 싶어요."
"전철역 건물에 있어서 바로 찾았고 ㅇ동하기가 너무 편했어요."
"매우만족 ㆍ가고시마 방문시 꼭 이용하는 호텔입니다."
"일단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사쿠라지마뷰가 아닌게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그 이외의 모든게 편리하게 이용가능한곳"
"식 사안함"
"조식은 깔끔하고 정갈해요. 가지수는 많지 않지만 맛있어서 만족 했어요 13층 대욕장은 핫스프링이라 물이 진짜 좋아서 피로 풀기 최고 예요 위치는 번화가에서 2~3분 거리, 옆에 로손 편의점 있어 편해요 다음에 가고시마 가면 또 도미인 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