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도 똑 숙박하러 갈겁니다. 조식 최고 위치 뷰 다 최고"
"아침식사 장소도 좋고, 무엇보다 깨끗하고, 비교적 넓은방이 마음에들었고, 또 방문하고싶다."
"시간 관계상 대절 온천은 즐기지 못했지만 대욕장도 잘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침 뷔페도 맛있었고요. 체크아웃 이후로도 짐 맡길 수 있으니 고토히라궁 오르실 분들은 맡기고 가시면 됩니다."
"저녁시간에도 (오후 8시까지) 우동을 무료로 제공해주어 좋았어요"
"공항 가까움"
"한국어 가능하신 직원덕분에 편하고 즐겁게 지내다왔습니다.메인거리에있어서 접근성도좋구요. 방은 진짜 크고깨끗해서 푹쉬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