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와 여행 숙소도 위치도 모두 좋았어요 다음에도 이용 예정입니다"
"체크인이나 아웃 모두 키오스크로 합니다 근데... 직원들이 많이 있었는데도 체크인할때 전혀 신경을 안쓰는 분위기는 좀 아쉬웠습니다 로비인 9층을 거쳐서 룸으로 가는 시스템이고 로비엔 커피와 간단한 어메니티가 있습니다 룸이나 화장실도 생각보다 넓고 가성비 좋은 숙소입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역 중심부와 가까워서 편안하게 이용했음. 주차장도 있고 양호함."
"바로 지하철과 연결되어 편리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주변에 식당도 괜찮습니다. 다만 주변에 몇백년된 장어집이라고 소개하는 데는 가지마세요. 맛도 없고 엄청난 박아지입니다."
"완전 만족했습니다. 맛사지 받는 제3빌딩과도 가깝고 오사카역과도 가까고 1층에는 24시간 이용가능한 스키약국이 있고... 완전 대만족 이었습니다.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수있는 목욕탕... 다음 여행도 이곳에서 숙박할수 있게 할인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