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드 메트로에서 숙박하며 루프탑 테라스, 시설 내 쇼핑 시설, 커피숍/카페 등을 이용해 보세요. 아유르베다 트리트먼트 또는 마사지 같은 스파 서비스를 즐기며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시설 내 레스토랑인 Down Town에서는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 무료 WiFi에 연결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고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셀프 주차 무료
아침 식사(요금 별도), 공항 픽업 서비스(요금 별도) 및 리셉션 홀
엘리베이터, 투어/티켓 안내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객실 특징
아바드 메트로의 모든 객실에는 특별한 숙박 경험을 위해 벽난로, 에어컨 외에도 무료 WiFi, 금고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장애인 편의 시설 관련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세요.
엘리베이터
휠체어로 이동 가능한 통로
휠체어로 이용 가능한 주차장
더 보기
3개 층
리셉션 홀
연회장
객실 편의 시설
침실
간이/추가 침대(요금 별도)
유아용 침대(요금 별도)
욕실
무료 세면용품
샤워
전용 욕실
타월 제공
엔터테인먼트
케이블 채널을 볼 수 있는 TV
식사 및 음료
무료 생수
제한된 룸서비스
더 보기
금고
다리미/다리미판(요청 시)
무료 일간 신문
방음 객실
벽난로
에어컨
정책
체크인
체크인 시작 시간: 13:00, 체크인 종료 시간: 자정
체크아웃
체크아웃: 11:00까지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 국적의 고객께서는 이 숙박 시설에 등록 시 인도 정부가 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인도 국민이 아닌 여행객께서는 유효한 여권과 비자를 제시하셔야 합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를 1박 기준 INR 50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를 1박 기준 INR 500.0의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요금
체크인 또는 체크아웃 시 숙박 시설에서 다음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요금에는 해당 세금이 포함될 수 있음).
12월 31일 새해 전야제 디너(어린이 1인 기준): INR 500(만 6 ~ 12 세)
1월 1일 새해맞이 갈라 디너(성인 1인 기준): INR 1250.00
1월 1일 새해맞이 갈라 디너(어린이 1인 기준): INR 500.00(만 6 ~ 12 세)
이 숙박 시설에서 제공한 모든 요금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타 선택 사항
아침 식사 요금: 1인당 INR 250 ~ 1000(대략적인 금액)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INR 1160
유아용 침대: 1박 기준, INR 500.0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INR 500.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공지 사항: 현지 법에 따라 이 숙박 시설에서는 매달 첫째 날 주류를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알려드릴 사항
12월 24일 숙박 총 요금에는 크리스마스 이브 갈라 디너 요금이 의무적으로 포함됩니다.
12월 31일 숙박 총 요금에는 새해 전야제 갈라 디너 요금이 의무적으로 포함됩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Abad Metro
Abad Metro Cochin
Abad Metro Hotel
Abad Metro Hotel Cochin
Hotel Abad Metro Kochi (Cochin), India - Kerala
Abad Metro Hotel Kochi
Abad Metro Hotel
Abad Metro Kochi
Hotel Abad Metro Kochi
Kochi Abad Metro Hotel
Hotel Abad Metro
Abad Metro Hotel
Abad Metro Kanayannur
Abad Metro Hotel Kanayannur
Abad Metro Hotel
Abad Metro Kanayannur
Abad Metro Hotel Kanayannur
자주 묻는 질문
아바드 메트로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아바드 메트로의 주차 요금은 얼마인가요?
셀프 주차의 경우 무료입니다.
아바드 메트로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3:00이며, 체크인 종료 시간은 자정입니다.
아바드 메트로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11:00입니다.
아바드 메트로에서는 공항까지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예, (요청 시) 공항에서 호텔까지 가는 셔틀이 운행됩니다. 차량 1대당 INR 1160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아바드 메트로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에르나쿨람 센트럴에 위치한 이 호텔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의 거리에 마하트마 간디 로드, 센터 스퀘어 몰, 스리 라마크리슈나 아드바이타 아슈라마 등이 있습니다. 마린 드라이브 및 두르바 홀 아트 갤러리 또한 2km 이내에 있습니다. 걸어서 M. G. 로드 역까지는 10분이 소요되며 마하라자 칼리지 역의 경우 11분 걸립니다.
Abad Metro 이용 후기
이용 후기
6.0
표시된 모든 이용 후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를 통해 숙박을 예약하신 고객님만이 이용 후기를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침에 따라 이용 후기를 검증하고 긍정적인 이용 후기와 부정적인 이용 후기를 모두 게시합니다.자세한 정보새 창에서 열림
평점 10 - 훌륭해요. 11개 이용 후기 중 1개
10 - 훌륭해요
1
평점 8 - 좋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1개
8 - 좋아요
1
평점 6 - 괜찮아요. 11개 이용 후기 중 7개
6 - 괜찮아요
7
평점 4 -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1개
4 - 별로예요
1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11개 이용 후기 중 1개
2 - 너무 별로예요
1
6.4/10
청결 상태
6.2/10
직원 및 서비스
6.0/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6/10
버스스텐드와 가깝다는 것을 제외하면 그리 추천할 만한 조건은 없음 지저분하지는 않음
김효석
10/10
I have been to Kochi for business purpose and stayed at this Hotel for almost a month. I’m so impressed with this hotel and best thing I liked is the location, so convenient to go to any part of thie city from there. All staffs were friendly and helpful especially manger Mr Binoy. I’ll never forget the smiling face of Mr Raseel, Geoji and Anup who were at the front desk always willing to help you .The food was very good and appreciate the hospitality of the restaurant staff especially Mr Ravi. Rooms are all clean and well maintained. Really I would prefer to go back to the same place next time I’m in Kochi .
Thanks. Dr Thomas Oommen, UK
Thomas
2018년 6월에 12박 숙박함
6/10
It was ok and decent.not great value for money .The washroom had water problems wHich was an inconvenience.otherwise things were fairly ok
jerome
2018년 4월에 1박 숙박함
6/10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Room comfortable but House keeping wanting.
Kunal
4/10
Pros: Location; very close to the MG Road. Clean
Cons: Old furniture, under-staffed, and don't provide the basics. Need water at 8 pm? Call 6 times. Need anything else at 8 pm? Call a few more times. Thinking of a hot shower at 5 am? Stop kidding, wait till around 6 or 7.
실제 이용하신 고객
6/10
Overall good.Booked 2 Standard Double Bedrooms. Stayed just a night. Asked for free wifi service which is included with the package and they told they will send the concerned to the rooms for the wifi registration and we waited for around 2 hrs in the room. Haven't received. Little sad about the service. Thanks.
Tintu
8/10
Good Hotel. Value for money
L
2/10
The manager of the motel was so incredibly rude, I don't know how he managed to obtain a position there. I had just taken a 24 hour bus ride from Hampi and requested that they leave me and my boyfriend alone while we relax. But the manager continued to hassle us by door and phone over us showing a print out version for the booking made online, even though he had evidence of it. The kitchen staff were rude and the food was awful. The room itself was also awful. The floor shook due to a loud humming noise, we couldnt open the windows and the bathroom was dirty. So rude, worst experience in a motel.
Nicole
6/10
The management philosophy of Abad was apparent around the property. Despite being spartan, the rooms were neat with clean sheets and toilets. Housekeeping and room service were appropriately responsive.
Matt
6/10
The original room offered was pretty unpleasant with a scratched and dirty toilet seat, paint flaking off the walls, damp, mouldy patches in the bathroom, a window with frosted glass, so no view...reception were unable to offer an alternative. I requested to see the manager and was told he was unavailable. An hour later I passed reception and saw the manager - I showed him the photos I had taken of problems in the original room and he immediately offered me an alternative - he also arranged for the toilet seat to be changed in the original room while my moved my luggage to a much better room - don't settle for a substandard room - it's worth complaining if necessa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