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

3.0성급 숙박 시설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타기그의 아르데코 양식 호텔, 피낙사마에 위치,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있음

요금을 확인할 날짜 선택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의 사진 갤러리

더블룸 | 책상, 무료 WiFi, 침대 시트
야외 수영장
외관
책상, 무료 WiFi, 침대 시트
내부 입구

이용 후기

10점 만점 중 3.2점.

인기 편의 시설/서비스

  • 매일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 에어컨
  • 무료 WiFi

객실 옵션

Mod logo
로그인해 이용 가능한 할인과 특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리워드를 적립해 더 많은 여행을 즐겨보세요!

주변 지역 정보

지도
Unit 27L Tower C, Venice Luxury Residences, Taguig, Manila, 1630

교통편

  • Guadalupe 역 - 차로 6분 거리
  • Manila Buenidia 역 - 차로 9분 거리
  •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 (MNL) - 차로 27분 거리

이 숙박 시설에 대한 정보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

베니스 그랜드 캐널 몰 인근 호텔
보니파시오 하이 스트리트 인근에 자리한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고객은 객실 내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숙 중에는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및 옥외 가구
객실 특징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숙박을 위해 에어컨 외에도 무료 WiFi, 식탁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밖에 다음과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모든 객실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욕실 - 샤워 시설 및 비데 이용 가능
  • 평면 TV - 위성 TV 채널 이용 가능
  • 토스터, 전기 주전자 및 책상

지원 언어

영어

숙박 시설 내 편의 시설

인터넷

  • 모든 객실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 일부 공용 구역에서 무료 WiFi 이용 가능

가족 여행에 좋음

  • 거실
  • 식탁

편의 시설

  •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고객 서비스

  • 하우스키핑 서비스 없음

야외 시설

  • 옥외 가구

더 보기

  • 2017년 건축
  • 아르데코 양식의 건축물
  • 지정 흡연 구역

객실 편의 시설

침실

  • 침대 시트 제공

욕실

  • 무료 세면용품
  • 비데
  • 샤워
  • 전용 욕실
  • 타월 제공

엔터테인먼트

  • 위성 채널을 볼 수 있는 평면 TV

식사 및 음료

  • 무료 생수
  • 식탁
  • 전기 주전자
  • 토스터

더 보기

  • 거실
  • 건조기
  • 에어컨
  • 책상

정책

체크인

체크인: 14:00부터
비대면 체크인 이용 가능
최소 체크인 나이 - 만 18세

체크아웃

체크아웃: 정오까지
비대면 체크아웃 이용 가능

특별 체크인 지침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숙박 시설에서는 최근 여행 내역(여권 이민국 도장 등) 서류를 제시하거나 건강 신고서를 작성해 줄 것을 고객께 요청할 수 있습니다.

출입 방법

직원 근무 프런트 데스크

반려동물

반려동물 동반 불가

아동 및 추가 침대

어린이 고객을 환영합니다.
간이/추가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유아용 침대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결제 유형

중요 정보

알아두실 사항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은 받지 않습니다.
고객 정책과 문화적 기준이나 규범은 국가 및 숙박 시설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명시된 정책은 숙박 시설에서 제공했습니다.

이 숙박 시설의 다른 이름: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Guesthouse Manila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Guesthouse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Manila
Guesthouse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Manila
Manila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Guesthouse
Guesthouse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Hotel Manila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Manila
Hotel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Manila
Manila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Hotel
Hotel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Reddoorz Venice Bgc 2 Manila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Hotel Taguig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Hotel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Taguig
Hotel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Taguig
Taguig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Hotel
Hotel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Reddoorz Venice Bgc 2 Taguig
Reddoorz Venice Bgc 2 Taguig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Hotel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Taguig
RedDoorz Premium @ Venice Luxury BGC 2 Hotel Taguig

자주 묻는 질문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의 경우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가요?

아니요,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없습니다.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의 체크인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인 시작 시간은 14:00입니다.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의 체크아웃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체크아웃 시간은 정오입니다.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의 위치는 어떻게 되나요?

피낙사마에 위치한 이 호텔에서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베니스 그랜드 캐널 몰, 보니파시오 요새 등이 있습니다. 뉴포트 월드 리조트의 경우 4.8km 거리에 있습니다.

레드도어즈 프리미엄 @ 베니스 럭셔리 BGC 2 이용 후기

이용 후기

3.2
평점 10 - 훌륭해요. 9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8 - 좋아요. 9개 이용 후기 중 1개
평점 6 - 괜찮아요. 9개 이용 후기 중 1개
평점 4 - 별로예요. 9개 이용 후기 중 0개
평점 2 - 너무 별로예요. 9개 이용 후기 중 7개

5.4/10

청결 상태

3.8/10

직원 및 서비스

5.0/10

편의 시설/서비스

4.4/10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이용 후기

2/10 - 너무 별로예요

Dee

가족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Staff could not meet us earlier to receive our luggage before check in time. not until way past time. towels and blankets are cheap. have to ask for it. no TV channels in one of two rooms booked, only basic cable channel in the other room. small roaches in one room. tiny ants in another. was not given the pw to free wifi until 2nd day. then stopped working on last day. the staff Joycelyn tried her best to accommodate but could not provide. Warning - this is like Airbnb - condotel. not a hotel like I was expecting. location is the only good thing - next to venice grand canal mall.
2019년 8월에 3박 숙박함

8/10 - 좋아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2019년 8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keizo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Correspondence is bad.

The condominium to which a place is incomprehensible because the name isn't writing it on a building. When it had not been reserved by the time of check-in time, plan was called, and when the reservation number was shown, was made a room. A blanket can't use the one I don't have and a Wi-Fi, so even if I make a contact, you have not come to correct it. A blanket went to a front to take it. 200PESO was requested of room laundry in 1500PESO and the end for 1 day. Even if I make a reservation inexpensively, you request a cost variously, so it becomes expensive. I'll never want to stay overnight.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좋아요: 청결 상태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The worst condominium apartment

Even if I made a contact to a person in charge in late check-in time, the first day couldn't be checked because I didn't go out, and when there was no reservation if I stayed at a different hotel and tried to return to the hotel and check in again in the next morning, it was called, and the way was shown the reservation number and the location where it's different when a receipt was shown. The way was shown a room, but electricity has not come, and neither an air conditioner nor a Wi-Fi can be used. When it could be used 2 hours later, it was called, but even if it was in the evening, it couldn't be used, so when I made a contact, you changed the room. But neither the room, a television nor a Wi-Fi can be used, so even if I make a contact, I have not come to correct it. Drainage also became bad for the shower full of water to the restroom. At check-out, 200PESO was requested. Even if a reason was heard, you said because it was a system.
2019년 7월에 3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Is this property genuine? Coz actually my staff wasnt able to stay. He was relocated in this ARCA South! We really had a hard time coordinating with their customer service & even the hotels.com customer service. My goodness. I was really disappointed!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실제 이용하신 고객

연인과의 여행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편의 시설/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すべてがよくなかった。
2019년 7월에 1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Jacoby

좋아요: 청결 상태,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별로예요: 직원 및 서비스

My worst hotel experience ever

Went to locationRed Doorz rents rooms in condo units, the receptionist had to contact a Red Doors staff to come check me in 30 minutes later she arrives, we go to unit, it is big looks very nice she leaves, I try the brand new Smart TV, the channels have not been set up yet, it tells me to run channel scan I try it needs a password, I call the 3 Contact numbers they gave me at check in, no answerI also text the numbers, connect to wifi, but wifi doesn't work.gf takes shower and locks the bathroom door, after she leaves bathroom forgets to unlock door and closes it, no key to get back into bathroom,again I try to contact the Red Doorz staff no answer, so I text also, this is still my arrival evening, I finally go to condo staff and ask if the can help, "they will contact Red Doorz, just wait in room sir"2.5 hour later, we are already in bed, the doorbell rings, Red Doorz Staff is there with a locksmith to unlock bathroom because they don't have a key for it either. Staff member checks TV, tries to scan channels but does not have the correct password, says, someone will come and fix it the next morning, waited until 11am then went to breakfast tried to their staff to no avail. the next morning I wanted to check out at 8am at 7:30 I tried to contact staff to check out, finally at 8:06 I contacted Condo staff again and asked if they could contact Red Doorz staff, at 9:40 the checkout staff arrived, in all my years and all my travels this is the worst service I've ever had
2019년 7월에 2박 숙박함

2/10 - 너무 별로예요

Cheryl

별로예요: 청결 상태, 직원 및 서비스, 숙박 시설 상태 및 시설, 객실의 편안함

Just pissed

I tried to check in and the lady said did you receive an email that we moved you to a different place? What the heck? Why would you move me to check in in a different hotel/condo? We just came from a 14 hour flight dying to check in and they won't let me check in. I demand a full refund of my money.
2019년 6월에 1박 숙박함

6/10 - 괜찮아요

SL 님, Kuala Lumpur

단체 여행, 출장 여행
좋아요: 직원 및 서비스
Convenient Location with a shopping mall below. However the cleanliness needs improvement.
2019년 5월에 3박 숙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