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시설이 좋았습니다. 진입로가 조금 불편합니다"
"여주 아침 식사 올려놓고 위치도 아주 좋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Very professional service with their real enthusaism."
"너무 깔끔하고 럭셔리한 호텔^^ 위치도 좋고~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위치가 아주 좋으며 직원분들 정말 친절합니다! 6층 아침 뷔페의 뷰가 정말 환상적입니다~~두번 째 방문이었는데 다음에 또 오겠습니다~~"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