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머물며 휴식하고 즐기기에 너무나도 좋습니다 호텔측에서 마련한 쇼도 볼거리였습니다 무엇보다 체크아웃후 늦은 비행시간을 호텔에서 마음껏 식사할수있도록 배려해주신것에 감사드립니다"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다만 아이들이 묶었던 침대가 전에 묶었던 게스트가 물을 흘렸는지 축축했습니다. 그래서 방이 좀 습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수압이 좀 약한거 제외하고는 정말 다 좋아요"